텍사스 주립대 유학 in-state 학비 조건

텍사스 주립대 유학 in-state 학비 조건

안녕하세요,​텍사스 주에서 in-state 학비 적용을 받으려면 기본적으로 36 개월 이상 텍사스 거주, 졸업전 1년은 12개월 내내 미국에 거주해야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대학에 따라 이 조건들에 조금씩 차이가 있어 지원하는 대학의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일부 텍사스 주립대학들은 방학기간에 4주 미만으로 본국을 방문하는 경우는 in-state 를 적용하기도 하고 어떤 대학은 본국 방문과 상관없이 in-state 를 적용해 주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원하려는 대학의 홈페이지를 반드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단 마지막 학년 1년 동안은 12개월을 연속해서 텍사스에 거주해야 하기 때문에 방학기간도 텍사스주 내에 머물러야 합니다. ​Any person who: 1) Graduated from a Texas public or accredited private high school, AND 2) Continuously resided in Texas the 36 months immediately preceding the date of graduation or receipt of the diploma equivalent, AND 3) Resided in Texas the 12 consecutive months preceding the census date of the academic semester in which the person enrolls in an institution is entitled to classification as a resident for tuition purposes.​도움이 되셨나요?​https://open.kakao.com/o/sjyQVX6d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엑셀 데이터 갯수 파악 함수 혹은 서식? 예를 들어
이미지 글
엑셀 데이터 갯수 파악 함수 혹은 서식? 예를 들어
피파4 2조5000억 레알 맞춰주세요 급여 맞춰주세ㅐ요
이미지 글
피파4 2조5000억 레알 맞춰주세요 급여 맞춰주세ㅐ요
엑셀 각셀 텍스트 합치기
이미지 글
엑셀 각셀 텍스트 합치기
영화찾기 도와주세요ㅠ.ㅠ
이미지 글
영화찾기 도와주세요ㅠ.ㅠ
일반 [삭제됨] 집 매매하려고하는데요 지금 1억 5천 모았고 2억 일반[삭제됨]받아서 매매하려고합니다. [삭제됨]받게되면
이미지 글
일반 [삭제됨] 집 매매하려고하는데요 지금 1억 5천 모았고 2억 일반[삭제됨]받아서 매매하려고합니다. [삭제됨]받게되면
공포영화 찾아주세용..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데.. 방 안에 거울이랑 덫?을 두고 카메라로
이미지 글
공포영화 찾아주세용..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데.. 방 안에 거울이랑 덫?을 두고 카메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