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역 택시 잘 잡히나요? 1번출구에서 택시를 타려하는데 카카오택시 부르면 바로 올까요??
1번출구에서 택시를 타려하는데 카카오택시 부르면 바로 올까요??주말에는 좀 잘잡혀요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1번출구에서 택시를 타려하는데 카카오택시 부르면 바로 올까요??주말에는 좀 잘잡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