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에서 사문 사탐런
사문으로 넘어가는 게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고2면 아직 시간은 좀 있을 테니 천천히 해보시는 게 좋아요 속도는 조절하면서 가시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사문으로 넘어가는 게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고2면 아직 시간은 좀 있을 테니 천천히 해보시는 게 좋아요 속도는 조절하면서 가시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