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택시 택시가 실선애서 깜빡이 없이 들어와서 쌍라 많아 날렸는대 상관 없갰죠?
택시가 실선애서 깜빡이 없이 들어와서 쌍라 많아 날렸는대 상관 없갰죠?택시가 교통법규 위반 시 신고 가능해요 증거가 있으면 도움이 될 거에요!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택시가 실선애서 깜빡이 없이 들어와서 쌍라 많아 날렸는대 상관 없갰죠?택시가 교통법규 위반 시 신고 가능해요 증거가 있으면 도움이 될 거에요!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