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질문.. 도와주세요
40일 채 안남았는데요영어는요 지금부터 단어라도 좀 보시구요수학은 사실 가망없어요 노베면탐구는 지금부터 기출실모돌려야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40일 채 안남았는데요영어는요 지금부터 단어라도 좀 보시구요수학은 사실 가망없어요 노베면탐구는 지금부터 기출실모돌려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