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북한에게 명령해서 김정은이 트럼프와 안만난것?
“명령” 수준은 아니지만,실질적으로 북한은 지금 러시아-중국 블록의 외교 전략 하위단계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이어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입장이며, 회담후 성과가 없을 경우 정권에 악영향을 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명령” 수준은 아니지만,실질적으로 북한은 지금 러시아-중국 블록의 외교 전략 하위단계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이어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입장이며, 회담후 성과가 없을 경우 정권에 악영향을 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